처음엔 그냥 막연하게 sf를 그려보자 하고 시도했던거같다.
베이스로 그려둔 인체에 (시간단축하려고) 대강 이것저것 얹어보고~
처음생각해낸 이미지는 기계로된 거대한 팔과 손을 무기로 싸우는 소녀였다.
그러다가 동물을 붙이면좋을것같았고 고양이나 토끼를 떠올렸음
컬러는 흰색,핫핑크,형광소다,푸른빛도는검정색 정도.


캐릭터의 얼굴은 굉장히 중요하다고생각하기때문에 (항상느끼고항상말하는대목..) 헤어스타일이라던가 분위기가 마음에 들때까지 이것저것만져주었다.
근데왜 옷 디자인은 그대로지? (?) 옷도 시안여러개뽑아볼걸,,싶은


섣부르게 색배치먼저해보는샌드 (ㅋㅋ)
표현하고자하는게 100% 표현되지는않았지만..
거의 첫도전에 괜시리 욕심부리면 정말 망할것같았기때문에.. 적당히 욕심을 내려놓고 디자인에 힘써봤다.
그리다보니 sf니 홀로그램도 넣으면 좋을거같았고..

팬티만입고싸울필욘없지 해서 안쪽을 칠해주었다.(?)
사실 기존에 뭔가 내가 표현하고싶은게 있어도 나중에 가면 이것저것 바뀌는데 색 정해놓고 이것저것 하다보니
딱맞춰져서 신기했다 (ㅋㅋㅋㅋㅋㅋㅋ

포즈를 뭐로할까 고민하다가 팔이 부각되면서 최대한 디자인적요소들을 잘 보여줄수있는 포즈를 선정해봤다.
라고해도 그냥 스탠딩이지만; 쨌든 포즈에대한 불만은 없음.
이걸 일러스트로 옮길때 포즈에대해서 머리를 굉장히 싸맬것같지만.. 일단은 ★캐릭터디자인★이 목표기때문에..
최종적으로 마음에들게 뽑히면 일러스트로 그려보지않을까 (그리다가 한번쯤은 죽을거같은걸)

이번에는 옷도 좀더 이것저것 만져보고 시도해본다.
캐릭터 디자인 스터디에 들었기때문에... 캐디에 좀더 힘을쓸수있지않을까! 설레이는마음으로..
주제는 뿔, 보석, (동물,칵테일,뼈,리본 중에 택1).
나는 뿔, 보석, 뼈를 주제로 넣고싶었고 내취향대로 거대한 뿔을 달아주었다.
(뿔의 모양은 저기서 크게 바뀔거같지않음..ㅋ)
뿔이랑 가운데 이마위쪽에 커다란 보석이 뿔과함께 부유해있는형식. (머리에달린게 아니었다!)
첫번째꺼를 그리다보니.. 커다랗고 위압감있는 뿔이 있으니 흔한 잔챙이같은 캐릭터보다는 좀더 위압감있는 존재로 보이면좋겠다! 생각이 스쳤다. 여왕급처럼 보이고싶은 욕심에 왼쪽을 그리다가 오른쪽으로 디자인을 조금더 생각해보았고..

다듬다듬뚜들뚜들

짜안
(?
기계로이루어진 거대한팔로 전투를 하며 우주의 행성마다 존재하는 신비한 광석(보석)을 녹인뒤 연료로 사용한다..
라는 설정도 붙여주었다.
이마쪽에 붙어있는 거대한 보석옆에 뿔이 함께부유해있는 형태고 아래로 접힌 뿔은 캐릭터에게 달려있는것.
딱히 선인도 악인도 아닌 인물로..생각했고 그이미지가 잘맞는거같아서 불만은없는캐디였다
다만........나의색감이...............좀 안타까운거빼고는.........
딱히 색을 꼭 여러가지를 써야하는건아니지만 같은 검정이라도 표현할수있는방법이 어마어마하게많은데
그걸내가 표현해내지못한것이......ㅠ
한번에 대폭적으로 실력이늘기바라는건아니지만 (그러면 좋겠지만^^)..
열심히해야겠다고 느꼈다!
끝! (급마무리